[2018여름] 싱가포르&말레이시아 영어캠프 김지은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18-09-04 11:00 조회2,213회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김지은 (여, 초5)
이번 캠프를 하면서 영어공부를 많이 하게 되었고, 단체 생활도 잘 할 수 있게 된 것 같다. 그리고 인솔선생님들이 너무 친절하시고 좋으시다. 그리고 사진도 많이 찍어서 좋았고, 공부를 가르쳐 주시는 선생님들도 친절하시고, 착하시다.
매일매일 단어를 외워서 아는 단어가 많아지는 것도 있고, 외국인 선생님들과 이야기 하면서 영어의 대한 자신감이 조금 생긴 것 같다. 그리고 방 생활을 하는 것도 좋다. 방이 깨끗하고 벌레도 많이 안 나와서 좋다. 그리고 매점에 가서 먹을 것을 사는 것도 정말 좋았다. 액티비티도 많이 가서 좋다.
에이온테브라우시티라는 곳을 처음으로 갔는데 정말 좋았다. 그리고 용돈으로 내가 사고 싶은 것을 살수 있어서 너무 좋았다. 내가 사고 싶은 것을 살수 있었다는 것이 가장 행복했다. 인솔선생님들 중에 정원쌤, 경규쌤, 승준쌤이 가장 친절하시고 좋았다.
여기 있는 동안 시간이 이렇게 빨리 갈지도 몰랐는데 시간이 너무 빨리 가는 것 같아서 슬프고, 아쉽지만 여기서 있었던 추억들은 잊지 못할 것 같다. 그리고 밥도 정말 맛있고 종류도 많이 나와서 너무 좋았다. 나는 될 수 있다면 다음 번에 꼭 오고 싶은 캠프이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